2009년 6월 7일 일요일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 리뉴얼

내가 피자를 먹을때 늘 이용하는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가 새롭게 바뀌었다.

 

두어번 주문을 해 보니 여러가지 편리한 점이 많이 생긴것 같다.

 

1. 편리해진 주문

메뉴를 선택해서 주문 목록에 담거나 빼는 것이 편리해졌다. 특히 예전에는 메뉴판과 주문페이지가 분리되어 있어서 새로운 메뉴를 고르려고 하면 여태 주문목록에 담았던 것들을 뒤로 하고 메뉴를 따로 봐야했지만, 이제는 통합되어서 상품 확인과 주문을 동시에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내가 자주 주문하는 하프 앤 하프 의 경우에도, 반쪽 메뉴의 변경이 편리하게 바뀌었다. 예전엔 하프엔 하프 두가지를 고른 후에는 한가지만 바꾸고 싶어도 둘다 취소한 후에 새롭게 선택해야했지만 이젠 하나씩 바꿀 수 있다.

 

2. 쿠폰의 온라인 관리

예전에는 주문하면 단골 고객이라 그런지 SMS 쿠폰을 날려줬는데, 이제는 주문 후에 온라인 쿠폰을 지급해주었다. 그리고 기존 쿠폰들은 따로 취급하는 것을 보니 쿠폰 체계를 온라인으로 통합하려는 움직임이 있는 것 같다.

 

3. 인터넷 결제 가능!

가장 쓸만한 기능인듯 싶다. 예전엔 주문 후에 배달원에게 결제해야 했기 때문에 피자를 받는데도 시간이 한참 걸렸다. 하지만 이젠 인터넷 결제가 가능해져서 이젠 배달원에겐 피자만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4. 그 외에도 특가 메뉴를 고르기가 용이해진 듯 싶고, 주소 입력할 때도 도미노 매장의 주소와 함께 지도로 매장이 어디있는지 보여주는 등 여러가지 변화를 꾀했다.

 

 

근데, 알툴즈의 알패스 로그인이 안된다! 젠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